TV&STAR > TV/방송

[TV/방송] ‘막나가쇼’ 김구라, 일본 활어차 추격!

방사능 공포 싣고 달리는 활어차 고군분투 추적기




[JTN뉴스 정세영 기자] 후쿠시마 원전 사고 발생 9년째, 일본과 가장 가까운 우리나라는 과연 방사능으로부터 안전할까?

 

14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막나가쇼’의 ‘WHY? 왜구랴’ 코너에서는 방사능 오염이 의심되는 일본산 수산물이 실린 활어차를 향한 김구라의 고군분투 추적기가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막나가쇼’ 녹화에서 일본 활어차를 추적하기 위해 이른 새벽부터 부산항으로 간 김구라는 오랜 기다림 끝에 일본 활어차들을 발견했다. 활어차들은 일본에서 싣고 온 해수를 무단 방류하며 우리나라 도로 한복판을 활보하고 있었다.

 

김구라는 일본산 수산물이 어떤 과정을 통해 원산지 세탁이 이루어지고, 우리의 식탁에 오르게 되는지 그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나섰다. 김구라는 수소문 끝에 어렵게 만난 전 일본산 수산물 수입 업체 직원으로부터 원산지 표시에 관한 숨겨진 진실을 듣고 충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김구라의 일본 활어차 추적기는 오는 1월 14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막나가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1-14 14:3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
[TV/방송] '배틀트립' 이승윤..
[TV/방송] ‘황금정원’, 마지막회 관..
[TV/방송] '싸이코패스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