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악(樂)인전’ 송창식, ‘애칭 부자 끝판왕’ 등극!

"'야 창식아'만 하지마"




[JTN뉴스 정세영 기자] ‘레전드’ 송창식이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을 통해 애칭 부자 끝판왕에 등극한다.


오늘(16일) 밤 10시 55분 방송되는 KBS ‘악(樂)인전’ 4회에서는 ‘레전드’ 송창식과 ‘음악 늦둥이’ 김준현, 문세윤, 붐의 첫 합동 공연이 성사된다고 전해져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그런 가운데 김준현이 송창식에게 “큰 형님으로 모시고 싶다”는 바람을 조심스레 드러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준현의 돌발 발언에 문세윤, 붐이 화들짝 놀란 것도 잠시 송창식이 이를 흔쾌히 수락하며 레전드다운 면모를 뽐내 세 늦둥이의 열띤 환호를 자아냈다는 후문.


특히 송창식은 “(호칭) 그런 건 상관 없어. ’야 창식아’만 안 하면 돼”라며 세상 쿨한 반응을 선보였고, 이에 붐은 “사랑하는 형”, 김준현은 “창식이 형”에 이어 문세윤은 “썽~”이라며 사투리 섞인 형 애칭을 줄줄이 읊어 송창식의 웃음을 빵 터트렸다.


뿐만 아니라 이 날 ‘음악 늦둥이’ 김준현, 문세윤, 붐은 ‘레전드’ 송창식 앞에서 첫 합주를 선보일 예정. 송창식은 흐뭇한 미소와 따뜻한 조언으로 세 늦둥이를 감동시키는데 이어 급기야 자신의 기타를 들고 이들과 첫 합동 공연까지 펼쳤다고 해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진다.


이처럼 악(樂)으로 맺어진 레전드와 음악 늦둥이들의 첫 합동 공연은 오늘(16일) 밤 10시 55분 방송되는 ‘악(樂)인전’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5-16 16:37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여수시 5번째 관광 웹드라..
[TV/방송] ‘친한 예능’, 이번엔 섬..
[TV/방송] 한채영, 데일리케어 치약 ..
[TV/방송] '자연스럽게' 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