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경우의 수’ 모쏠 검사 백수민, 매력 부자 비하인드 공개

좌충우돌 학창시절부터 스마트한 검사까지 ‘매력 부자’




[JTN뉴스 윤하나 기자] ‘경우의 수’ 현실 친구 백수민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백수민은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에서 경우연(신예은 분)의 친구이자 모태 솔로 검사 한진주를 맡았다.


27일 공개된 현장 사진 속 백수민은 전교 1등 모범생이면서도 친구 우연을 위해 패싸움도 마다하지 않는 의리파 진주의 든든한 매력을 보여준다.


머리카락이 엉망이 된 채 손을 들고 벌을 서는 진주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수첩을 들고 다니면서 공부를 하면서도 우연의 고민 상담에는 시간을 쓰는데 아끼지 않는 절친의 훈훈한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진주는 시간이 흘러 검사가 된 후 아지트인 ‘오늘밤’에서 친구들과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고 있다. 백수민의 180도 달라진 모습은 평소 똑부러지는 성격이지만 모태 솔로를 벗어나지 못하는 진주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백수민은 지난 25일 첫 방송부터 훈훈한 우정과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며 향후 드라마에서 펼쳐질 청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9-27 17:3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오늘(1..
[TV/방송] '차이나는 클라스’ 광복절 특집-..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