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신비한 레코드샵’, 음악 만렙 군단의 완전체 포스터 공개

4MC의 레코드샵 출근 ‘비포&애프터’ 모습 '눈길'



[JTN뉴스 정세영 기자] JTBC 새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이 윤종신, 장윤정, 규현, 웬디 등 음악 만렙 군단의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4MC의 출근 비포&애프터를 떠올리게 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이하 신비한 레코드샵)’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윤종신, 장윤정, 규현, 웬디까지 각기 다른 캐릭터들의 출근 전후 모습을 연상케 하는 단체 포스터 3종을 공개해 화제다.


‘신비한 레코드샵’은 윤종신, 장윤정, 규현, 웬디 4MC와 함께 공통의 직업으로 묶인 게스트가 출연해 ‘인생 이야기’와 ‘인생 곡’을 소개하며 플레이리스트를 완성하는 음악 예능이다. 2021년 JTBC에서 선보이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중 주목할 만한 신상 음악 토크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을 준비를 끝마쳤다.

공개된 3종의 단체 포스터 속에는 180도 다른 차림으로 상반된 분위기를 풍기는 4MC의 모습이 각각 담겼다. 첫 번째 단체 포스터에는 화려한 네온사인이 빛나는 고급 레코드샵에서 럭셔리한 모습을 뽐내고 있는 MC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반면 두 번째 단체 포스터에는 아늑한 분위기의 작은 방에서 캐주얼 옷을 입은 MC들의 모습이 옆집 이웃처럼 편안한 느낌을 준다. 상반되는 3종의 단체 포스터가 마치 출근 전과 후의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가운데, 앞으로 어떤 내막이 펼쳐질지 호기심과 궁금증을 동시에 자극한다.


윤종신, 장윤정, 규현, 웬디 4MC는 해당 포스터 촬영 당시 서로의 모습을 지켜보며 장난치고 웃는가 하면, 서로 기운을 북돋우며 남다른 팀워크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포스터 속 4MC의 모습이 각기 다른 매력을 표출하는 것처럼 앞으로 방송에서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신비한 레코드샵’ 제작진 측은 “오는 22일 시청자분들께 재미와 힐링을 선사할 예정인 만큼 포스터에도 행복한 기운을 가득 담았다”며 “이들 4MC가 만들어갈 ‘신비한 레코드샵’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화려한 MC 진과 음악 예능의 명가 JTBC가 만나 관심을 높이는 ‘신비한 레코드샵’은 오는 1월 22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국내뿐 아니라 유튜브 등 세계를 무대로 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콘텐츠를 공급해왔던 SM C&C STUDIO가 JTBC와 처음으로 합작해 만드는 작품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1-14 08:4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 트..
[TV/방송] '라디오스타' 이적, 차트강자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