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바람피면 죽는다' 송승하, 김영대 향한 나홀로 로맨스

풋풋한 썸…“감독님이 세심한 조언”



[JTN뉴스 박선후 기자] 송승하가 김영대를 향한 외사랑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11회에서 나대리(송승하 분)는 예고도 없이 디오빌 출판사를 방문한 차수호(김영대 분)를 보고 반가운 마음을 표정에서 감추지 못했다.


이어 양대표(김수진 분)만 마시는 고급티까지 손수 준비하며 차수호를 향한 관심과 애정을 적극적으로 내비치기도 했다. 하지만 정작 차수호는 나대리가 강여주(조여정 분)에게 보낸 의문의 우편물의 정체에 대해 캐물을 뿐이었다.


앞서 차수호는 강여주 작가 북콘서트 참석, 어시스트 투입 등 강여주에게 접근하기 위한 목적으로 거듭 나대리의 도움을 받았던 터. 다만, 그 과정에서 감정을 키운 나대리와 달리 나대리를 향한 사적인 감정은 전무한 분위기다.


이는 첫 만남부터 차수호에게 은근한 호감을 드러냈던 나대리의 마음이 결국 '나홀로 로맨스'라는 것을 확실하게 각인시켜준 장면으로, 나대리의 사랑(?)을 응원하던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송승하는 "극중 나대리가 수호를 좋아한다. 그래서 촬영장에서 수호랑 붙는 장면이 있을 때면 조여정 선배님께서 장난을 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주기도 했다"며 "감독님 역시 그런 부분을 리허설 과정에서 세심하게 조언해주셨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송승하가 출연하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김형석 PD와 '추리의 여왕'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1-01-14 16:2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스튜디오 룰루랄라 ‘시즌비시즌’ 트..
[TV/방송] '라디오스타' 이적, 차트강자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