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위대한 집쿡 연구소’ 신기루, 헛뚱뚱이들의 구원투수 등판!

음식 선택은 결혼처럼” 막강 용병 등장에 이특 소장도 초긴장?



[JTN뉴스 정세영 기자]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 예능 대세 개그우먼 신기루가 등장한다. ‘대충 먹자’라는 말을 제일 싫어한다며 ‘음식 선택은 결혼처럼’이라는 명언을 남긴 신기루가 ‘가짜 밀키트 연구소’에서 패배한 ‘헛뚱뚱이들’의 구원 투수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오는 16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예능 대세로 떠오른 개그우먼 신기루가 등장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이번 주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는 예능 섭외 1순위로 대세가 된 개그우먼 신기루가 등판한다. 김준현은 자신의 후배인 신기루를 소개하며 마치 천군만마를 얻은 듯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신기루는 ‘대충 먹자’라는 말을 제일 싫어한다며 “음식 선택을 결혼처럼 신중하게”라는 명언을 남겨 모두를 감탄케 만들었다. 또한 자신과 맞는 분들과 함께 자리한 것에 대해 기대에 찬 모습을 보였다.

 
특히 지난주 ‘가짜 밀키트 연구소’에서 참패한 연구원들의 이야기에 본 신기루는 “약간 헛뚱뚱이 같아”라며 김준현을 향해 팩트 폭격을 날려 폭소를 유발했다. 김준현은 “오늘은 헛뚱뚱이가 아니란 것을 증명하겠다”며 다짐했다.

 
이에 반해 완벽하게 승리를 거둔 이특은 흥을 폭발시키며 멤버들 앞에 등장했다. 이특은 “그래서 신기루님 모신 거에요?”라며 다시 한번 연구원들을 도발해 이들의 팽팽한 신경전이 이어졌다.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4번째 대결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명절 음식 밀키트’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특은 특별히 명절 음식 전문가 ‘유 여사(?)’의 조언을 얻은 것으로 알려져, 과연 ‘유 여사(?)’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강호동과 김준현, 히밥을 구원하러 온 특별 연구원 신기루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오는 16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9-15 16:27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환승연애', 볼수록 빠져드는 ..
[TV/방송]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단체 곡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