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TBS, 해외드라마 '굿 위치' 주말 편성

오늘(30일) 오전 8시 방송




[JTN뉴스 박선후 기자] TBS가 주말 드라마 '굿 위치'를 오는 30일(토) 오전 8시에 TV 최초로 선보인다.

 

‘굿 위치’는 2015년 시즌1을 시작으로 시즌7까지 미국에서 제작되어 13년째 인기를 끌고 있는 판타지 가족 드라마로, TBS는 전체 시리즈 중 가장 최신작인 시즌7을 방영할 예정이다.


이 드라마는 OTT에도 공개되지 않은 작품으로 TBS TV가 최초로 공개하는 것이다. 


드라마 '굿 위치'는 영화 ‘브루스 올마이티’ 등에 출연한 배우 캐서린 벨이 주연을 맡았고, ‘위기의 주부들’의 제임스 덴튼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한국어로 착한 마녀라는 뜻을 지닌 ‘굿 위치’는 미들턴이라는 가상 마을을 배경으로 신비한 공감 능력과 뛰어난 직관력을 지닌 ‘캐시’와 그 주변 인물들의 일상적이면서도 특별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소도시 미들턴에서 ‘그레이하우스’라는 민박집을 운영 중인 캐시는 마을 사람들과 소통하며 그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한다. 직접적인 마법 능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캐시 덕에 사람들은 마음이 치유되는 경험을 한다.


‘굿 위치’는 무공해 힐링 드라마이다. 매회 펼쳐지는 소박한 해피엔딩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소위 빌런이라 불리는 악역이 없는 드라마로, 일상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사건을 다루며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 집중하는 작품이다. 인간미 넘치는 드라마 ‘굿 위치’가 여름철 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의 몸과 마음을 어루만져 줄 것이다. 


TBS가 여름방학 특집으로 야심 차게 준비한 드라마 ‘굿 위치’ 시즌7은 7월 30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8시 TBS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2-07-30 08:00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리미트' 진서연, '미운 ..
[TV/방송] '제로섬게임', 드디어 공개되..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