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핑크 라이' 김희철-이선빈-송원석-랄랄, 30일 네이버 NOW. 출격!

설렘과 과몰입 부르는 역대급 케미 발산




[JTN뉴스 정세영 기자]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 줄 사람을 찾기 위해 누구에게도 꺼낸 적 없는 단 하나의 거짓말을 선택한 청춘남녀들의 러브-라이 연애 리얼리티 '핑크 라이'의 MC 김희철, 이선빈, 송원석, 랄랄이 오늘 저녁 8시 네이버 NOW. 스페셜 쇼에 출격한다. 


이들은 오늘 8시에 방송되는 '핑크 라이' 네이버 NOW. 스페셜 쇼에 출연해 작품과 관련된 키워드 토크부터 연애 리얼리티 컨셉을 한껏 살린 연애 상담소를 운영, 시청자들의 연애 고민을 직접 상담하며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공개되는 선재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10월 최고의 기대작 '핑크 라이'에서 과몰입과 찐친 케미를 선보이며 색다른 연애 리얼리티의 재미를 예고한 만큼 이들이 전할 작품에 관한 풍성한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핑크 라이'는 각자의 여러 사연들로 인해 사랑을 하는데 있어 옭아매던 조건과 배경에서 벗어나 그 사람 자체만으로 사랑에 빠질 수 있을지, 사랑에 대한 여러 정의와 편견에 관한 고민을 던지는 작품이다. 가수 김희철, 배우 이선빈과 송원석, 유튜버 랄랄이 MC로 출연, 각자의 예리한 관찰과 직감으로 '핑크 라이'속 남녀들의 심리와 선택을 예측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디즈니+의 첫 연애 리얼리티 '핑크 라이'는 '주말 사용 설명서', '캐시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출한 김인하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연애 리얼리티 '핑크 라이'는 오는 10월 5일 1, 2화 동시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1화씩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9-30 18:2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MBN '캠핑 인 러브', 최종선택..
[TV/방송] '판타지스팟', 본격 시동! 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