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태계일주' 기안84, 진정한 '소통왕'의 면모 발휘

‘네버 엔딩 큰집 유니버스’ 아마존 큰집 이어 볼리비아에 등장한 큰집의 정체



[JTN뉴스 박선후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 기안84가 꿈에 그리던 동갑내기 친구를 만난다. 그는 스페인어 밖에 할 줄 모르는 친구와 언어의 장벽을 허물며 진정한 ‘소통왕’의 면모를 발휘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주 일요일 오후 4시 35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6회에서는 현지인의 삶 속에 뛰어든 기안84와 힐링 캠핑을 떠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태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는다.


기안84는 남미 여행을 떠나기 전부터 순수한 현지인과 함께 교감하는 것이 꿈이라고 밝혔다. 그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라파스’의 도로 봉쇄를 뚫고 장장 7시간 동안 차를 타고 ‘데스 로드’ 너머에 사는 현지인 친구를 만나러 떠났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는 아찔한 절벽과 절벽을 잇는 집라인을 타고 등장한 동갑내기 친구 ‘포르피’와 만난 모습이 포착됐다. 기안84는 친구를 만나기 전부터 준비한 스페인어 노트와 번역기를 총동원해 ‘소통왕’ 다운 면모를 자랑한다.


꿈에 그리던 현지인 친구를 만났지만, 기안84의 고생길을 끝이 없다고. 친구의 집에 초대받은 기안84는 걸어도 걸어도 끝이 없는 산행에 맨 바닥에 드러누우며 포기 선언(?)을 해 과연 그가 친구의 집에 무사히 갈 수 있을 것인 것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기안84의 ‘네버 엔딩 큰집 유니버스’가 이어지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기안84는 아마존 현지인의 집을 방문했을 당시, 어린 시절 ‘여주 큰집’ 같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한 터. ‘볼리비아’ 현지인의 집에서도 큰집 같다며 과거 추억을 회상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사이먼 도미닉은 “큰집 몇 번 나오나 보자”라고 할 정도. 기안84의 과거 추억을 소환한 친구 집의 모습은 어떨지, 남미 곳곳에 펼쳐지는 기안84의 ‘큰집 유니버스’에 관심이 쏠린다.


이외에도 기안84만큼이나 지구 반대편에서 남미로 날아온 동갑 친구의 등장에 입담이 터진 친구 ‘포르피’의 끝없는 수다 폭격에 당황한 기안84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본방송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을 담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15일 일요일 오후 4시 35분에 6회가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1-15 15:43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이..
[TV/방송]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최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