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SNL 코리아 3' 장근석 ‘아시아 프린스’의 품격 이런 것!

토요일 밤 스펙터클한 웃음 보증




[JTN뉴스 박선후 기자] 브레이크 없는 과감한 풍자, 스트레스 날리는 스펙터클한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3 의 대미를 장식할 10회 호스트 장근석의 활약상이 오늘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베토벤 바이러스', '미남이시네요' 등의 히트작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근짱', ‘아시아 프린스’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데뷔 31주년에 빛나는 ‘짤부자' 장근석이 'SNL 코리아' 시즌3의 마지막 호스트로 나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다 내려놓고 시원하게 웃겨보겠다”는 각오를 선보였던 장근석은 오프닝부터 유명했던 싸이월드 ‘짤’들의 공격 세례를 받으며 등장, 크루들의 야유 속에도 흑역사를 레전드로 바꿔버리는 매력을 발산했다. 'MZ 오피스'에서는 얼굴만 멀쩡한 인사팀 ‘장대리’로 분해 세월을 거스른 2000년대 감성의 진수를 선보인다. '더 글로리'를 패러디한 '더 칼로리'에서는 ‘혜정’ 역을 맡아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는 여장 연기를 소화해냈다. '너는 펫'에서는 안영미의 반려견 ‘모모’가 되어 심지어 동물 연기까지 선보일 예정. 섹드립이 난무하는 ‘마스타’ 신동엽의 '심야식당'에서 급기야 본캐인 아시아 프린스 ‘근짱’까지 연기(?)한 장근석은 귀여움, 섹시함, 스윗함 등 장근석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토요일 밤을 접수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장근석은 바로 어제 대망의 1,2 회가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에서도 덥수룩한 수염과 터프한 비주얼의 ‘구도한' 형사로의 대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 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 이로써 장근석은 쿠팡플레이의 최고 화제작 'SNL코리아'와 2023년 최초의 야심작 '미끼' 두 작품에 모두 출연하게 되는 셈.


장근석은 “'SNL 코리아'와 '미끼' 두 작품 모두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라는 소감을 통해 남다른 각오와 의지를 전한 바 있다.


호스트 장근석과 함께 화려한 피날레를 예고한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의 10회는 1월 28일(토) 오늘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장근석의 5년 만의 복귀작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1월 27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2개 회차씩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1-28 14:25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이..
[TV/방송]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최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