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사랑이라 말해요', 이성경과 김영광의 사이는 불꽃?

배우들의 애정 듬뿍 담긴 작품 소개




[JTN뉴스 윤하나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배우들이 직접 작품과 캐릭터의 매력을 설명하는 ‘셀프 프로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사랑이라 말해요'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직접 작품에 대한 소개부터 각자의 캐릭터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장 먼저 김예원은 이번 작품을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라고 센스 있게 소개한 뒤, 저마다 예상치 못한 사랑에 빠져드는 인물들을 그린 작품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어 이성경은 작품의 관전 포인트로 “모든 선배님들하고 다른 배우분들이 연기를 너무너무 현실적으로 잘 해주셨어요” 라며 작품 속에 등장하는 배우들의 연기에 대해 극찬을 전했고 김예원은 세세하고 현실적으로 그려지는 작품 속 인물들을 관전 포인트로 뽑으며 구독자들에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임을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다음으로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소개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김예원은 ‘심혜성’ 캐릭터를 나타내는 키워드로 “사랑”을 꼽았고 “사랑스럽고, 사랑에 붕괴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찾아 헤맨다”라며 완벽한 캐릭터 설명으로 배우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성경은 극 중 ‘우주’가 복수를 꿈꾸게 된 이유에 대해 “지켜야 할 것들을 건드렸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우주’ 캐릭터가 왜 복수를 하게 됐는지 디즈니+에서 만나보라는 재치 있는 깨알 홍보로 웃음을 자아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 이다. 장르를 넘나들며 큰 활약을 선보여온 김영광과 로맨스 케미 장인으로 손꼽히는 이성경의 과몰입 유발하는 케미로 올 봄 구독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 내공을 선사할 성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안희연, 대체불가 현실 공감 연기를 선보일 김예원까지 함께하며 완벽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특히 현실을 잘 녹여낸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대중들의 폭넓은 공감과 지지를 받고 있는 이광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사랑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2월 22일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2-03 15:33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이..
[TV/방송]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최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