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안하던 짓' 문세윤, '먹방 1타클래스' 리스펙트!

깔끔 먹방 이유 "피 묻어도 김치 먹었다 오해" 폭소






[JTN뉴스 정세영 기자] ‘연예계 식욕 감퇴 먹방 대표’ 주우재와 ‘먹방계 신사’ 문세윤이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에서 먹방으로 맞붙는다. 흰 쌀밥과 김치로 극과 극 먹방을 펼치는 두 사람의 대결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먹방 강의를 펼치던 ‘문쌤’ 문세윤은 주우재의 모습에 심지어 강의 중단까지 선언한다고.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2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토크 버라이어티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이하 ‘안하던 짓‘)’ 4회는 대세 예능 MC로 거듭나기를 소망하는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는 네 번째 게스트인 문세윤에게 ‘깔끔 먹방’ 강의를 듣는다.


‘먹방계 신사' 문세윤은 “피가 묻어도 김치 먹었다고 오해를 받는다”라며 깔끔한 먹방을 시작한 이유를 밝혀 폭소를 안겼다. 이후 흰 쌀밥과 김치가 들어온 가운데 ‘먹방 1타 강사 문쌤의 ‘깔끔 먹방 강의’가 펼쳐졌다. 연예계 대표 ‘소식좌’ 주우재가 식욕 감퇴 먹방 대표라는 오해를 없애겠다며 수강생으로 나섰다. 그러나 시작부터 “배우려는 자세가 없네”라며 주우재의 행동에 분노해 강의를 중단하는 문세윤과 그를 달래는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안긴다.


‘허약 가이’로 불리는 메인 MC 주우재는 게스트 문세윤을 만나 수난(?)을 겪는다. ‘먹타강사’ 문세윤의 일침에 김치에 90도 사과까지 하는 것. 문세윤은 급기야 “이 방송에 돼지들(?) 나오지 마!”라며 폭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주우재는 “태어나길 뼈로 태어났는데 어떡해”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고.


문세윤은 주우재의 식욕 감퇴 먹방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손 하나 안 대고 주먹밥을 만드는 고급 스킬과 아나콘다 스타일 김치 흡입법 등 ‘먹방 1타 클래스’를 선보인다. 보고도 믿기 어려운 광경에 멤버들은 문세윤을 크게 ‘리스펙트’하며 깜짝 놀랐다고. 특히 ‘먹방 꿈나무’ 최시원은 적극적인 리액션과 질문으로 ‘문쌤’을 흡족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문세윤은 개그맨 동기인 조세호가 마음에 안 드는 이유를 공개한다. “양배추 시절을 다 아는데..”라며 조세호의 이 행동에 불만을 표출하는 문세윤에게 멤버들은 공감하며 ‘찐’ 리액션을 폭발했다고. 문세윤이 공개 지적한 조세호의 행동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조세호와 문세윤은 ‘백상예술대상’에 노미네이트 된 과거를 언급하며 김칫국 드링킹 동기라는 사실을 밝혀 ‘짠 내’와 웃음을 동시에 유발할 예정이다. 이들의 대화에 후배 개그맨 이용진은 ‘파워 우쭐’ 미소를 지어 궁금증을 안긴다. ‘백상’ 수상을 놓고 이용진, 조세호, 문세윤 개그 트리오가 보인 극과 극 상황이 공개되며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인지 본방송을 더욱 궁금케 한다.


문세윤의 깔끔 먹방 강의와 주우재의 메인 MC 수난 시대는 오는 2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되는 ‘안하던 짓’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7-02 09:26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디즈니+ '한강', 남태우 캐스..
[TV/방송] 웨이브 오리지널 '악인취재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