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티빙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2024년 공개

표예진X이준영, 하이브리드 로맨틱 코미디 탄생




[JTN뉴스 정세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가 배우 표예진, 이준영의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새로운 신데렐라 스토리의 탄생을 알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현실의 벽에 부딪쳐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가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탄 재벌 왕자를 만나 벌어지는 하이브리드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다. 


배우 이준영은 사람을 믿지 않는 재벌집의 오만한 왕자이자 사교클럽 대표 ‘문차민’역에 낙점됐다. ‘문차민’은 여자 보기를 돌같이 하고 신데렐라를 꿈꾸는 부류를 싫어하는 인물로, 새로 들어온 신재림(표예진 분)과 얽히고 설키며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된다. 이준영은 '이미테이션''D.P.''모럴 센스''일당백집사'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강렬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용감한 시민''로얄로더''폭싹 속았수다''황야' 등 다수의 작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에서 예의 빼고 모든 걸 다 가진 재벌 3세로 변신을 꾀할 이준영에게 기대가 모아진다.


극 중 배우 표예진이 맡은 ‘신재림’ 역은 백마탄 왕자를 찾겠다는 사심에 사교클럽 매니저로 취업하는 인물. 하지만 누군가에게 의존하고 사랑을 갈구했던 과거를 벗어나 점차 자신의 삶을 수용하고 사랑을 주체적으로 쟁취하기 위해 강해지는 21세기형 신데렐라다. '모범택시''VIP''쌈 마이웨이' 등을 통해 폭 넓은 연기를 선보인 표예진이 이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에서 보여줄 야망 가득 신데렐라 캐릭터에 관심이 모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히트메이커 백미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기획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백미경 작가가 설립한 스토리피닉스가 키이스트와 함께 제작에 참여하는 가운데, '품위 있는 그녀''힘쎈여자 도봉순''마인'을 통해 작품을 관통하는 묵직한 메시지와 블랙 코미디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백미경 작가가 이번엔 또 어떤 세계를 보여줄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연출에는 '코미디 빅리그''SNL 코리아'를 통해 공감형 코미디를 보여준 김민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극본은 신예 유자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제작진은 “혼자 힘으로는 성공하기 어려워진 현실에 지친 이들에게 손을 내밀어 주는 따뜻한 작품을 보여드리고자 했다”면서, “결국엔 신데렐라 콤플렉스를 극복하여 의존이 아닌 의기투합하는 인물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과 감동, 울림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스로 백마에 올라타 세상과 한계를 뛰어넘는 21세기형 신데렐라를 그려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2024년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9-14 11:40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디즈니+ '한강', 남태우 캐스..
[TV/방송] 웨이브 오리지널 '악인취재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