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나 혼자 산다' 기안84X이주승, '미스터리 크루' 결성

까만 손의 귀신 출몰 ‘호룡곡산’ 등반!




[JTN뉴스 윤하나 기자]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와 이주승이 ‘기라인’에 이어 ‘미스터리 크루’를 결성한다. 까만 손의 귀신이 출몰한다고 소문 난 호룡곡산에 등반한 두 사람이 과연 바람대로(?) 귀신을 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기안84와 이주승이 ‘제 1회 미스터리 크루 정모’를 개최해 ‘고스트 헌팅’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와 이주승은 주승의 차를 타고 낯선 곳으로 이동한다. 기안84가 러닝 크루에 이어 이주승과 미스터리 크루를 결성한 것. 미스터리 마니아인 두 사람은 이동하는 내내 귀신 이야기를 나눈다. 이주승은 귀신 목격담을 공개해 등골을 오싹하게 만든다. 기안84는 ‘무당84’, 이주승은 ‘샤먼킹’이라는 닉네임까지 정하고 ‘제 1회 미스터리 크루 정모’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기안84와 이주승이 향한 곳은 눈이 하얗고 손이 까만 여자 귀신이 자주 출몰한다고 소문난 ‘호룡곡산’이다. 두 사람은 산에 오르기에 앞서 전자파 측정기부터 적외선 온도계, 수맥봉 등 ‘귀신 포착 아이템’으로 완전 무장한다


촉촉이 내리는 비로 습한 공기와 나무로 빼곡하게 우거진 산길을 걷기 시작한 기안84와 이주승은 “다른 세상에 들어가는 느낌”이라며 기대감에 부푼다. 기안84는 작은 동굴(?)을 발견하고 “누구 있어요?”라고 외친다.


랜턴까지 들고 속을 들여다보던 기안84는 의문의 정체에 믿을 수 없다는 듯 깜짝 놀랐고, 뒤에서 적외선 온도계를 쏘며(?) 지켜보던 이주승도 화들짝 놀란다. 과연 ‘미스터리 크루’가 발견한 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고스트 헌팅을 떠난 기안84와 이주승의 ‘제1회 미스터리 크루 정모’ 현장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9-14 13:27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디즈니+ '한강', 남태우 캐스..
[TV/방송] 웨이브 오리지널 '악인취재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