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악인전기' 김영광, 첫 스틸컷 공개

맹수처럼 빛나는 눈빛 '눈길'




[JTN뉴스 윤보라 기자] ‘악인전기’ 김영광의 미친 존재감을 예고하는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10월 14일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극본 서희, 이승훈/연출 김정민, 김성민/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필름몬스터)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누아르 드라마다. 자타공인 최고의 배우 신하균과 한계 없는 변신을 거듭 중인 배우 김영광의 연기 시너지가 예고되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김영광은 ‘악인전기’에서 범죄조직 2인자 서도영 역할을 맡았다. 극 중 서도영은 한 번 꼭지가 돌면 폭주하는 예측할 수 없는 성격의 소유자다. 과거 야구 선수였던 그는 범죄 세계로 들어왔다가, 현재는 교도소에 수감된 인물. 그런 그가 한동수(신하균 분)에게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하면서 ‘악인전기’가 시작된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악인 서도영으로 완벽하게 분한 김영광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교도소 접견실 안에서 마치 맹수처럼 탐색하듯 다가오는 눈빛과 위압적인 포스는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조직의 2인자다운 서늘한 모습과 속을 알 수 없는 표정은 김영광이 만들어낼 악인 서도영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변신을 거듭한 김영광은 범죄 누아르 장르 ‘악인전기’를 선택하며 새로운 얼굴을 예고했다. 스틸컷만 봐도 악인 서도영에 완벽하게 몰입, 미친 존재감을 뿜어내는 모습에서 또 한번의 비상이 기대된다.


‘악인전기’ 제작진은 “김영광이 연기하는 서도영은 예측할 수 없는 잔인함을 품은 인물이다. 서도영으로 분한 김영광의 연기가 연일 현장을 압도할 정도로 강렬했다”라며 “캐릭터에 몰입한 김영광의 노력이 첫 등장부터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순식간에 극의 공기를 바꿀 정도로 임팩트가 넘치는 악인의 등장신이 될 것이다. ‘악인전기’ 속 김영광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김영광의 절대 악인 변신이 예고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는 10월 14일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공개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9-15 09:3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디즈니+ '한강', 남태우 캐스..
[TV/방송] 웨이브 오리지널 '악인취재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