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분데스리가 티빙 나잇’ 뷰잉파티 개최

멈추지 않는 명승부의 열기!



[JTN뉴스 윤보라 기자] 티빙이 tvN SPORTS, CGV와 함께 오는 9월 23일 분데스리가 5라운드 바이에른 뮌헨 대 VfL 보훔 경기를 생중계하는 ‘분데스리가 티빙 나잇’ 뷰잉파티를 진행한다.


2023-2024 분데스리가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는 티빙은 시즌 동안 축구팬들에게 김민재 선수의 뮌헨 경기를 대형 스크린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분데스리가 티빙 나잇’에서 상영할 5라운드 경기에는 아시아 수비수 최초로 발롱도르 후보로 선정된 김민재 선수의 선발 출전이 예상되어 축구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발롱도르 후보에 아시아 출신 수비수가 선정된 것은 김민재 선수가 첫 사례로 그의 최종 순위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5라운드 경기에서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23일(토) CGV용산아이파크몰과 동수원에서 개최되는 ‘분데스리가 티빙 나잇’의 입장권은 지난 12일(화) 예매를 시작, 예매 및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빙은 이번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든 현장 관람객에게 티빙 2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분데스리가 경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콘과 무알콜 맥주도 증정한다. 또한, CGV용산아이파크몰 상영회에서는 전반전 종료 후 하프타임에 ‘천하제일 유니폼 자랑 대회’를 진행, 현장에서 특별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바이에른 뮌헨과 VfL 보훔 경기를 비롯해, 앞서 9월 16일(토)에는 이재성이 있는 마인츠와 정우영이 있는 슈투트가르트의 코리안 더비, 바이에른 뮌헨과 레버쿠젠, 프라이부르크와 도르트문트 경기가 티빙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처럼 티빙은 9월을 가슴을 뜨겁게 할 명승부로 가득 채우며,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티빙에서 생중계되는 전체 경기 일정은 티빙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청자들의 티빙 분데스리가 경기 생중계에 대한 반응 역시 고조되고 있다. “티빙에서 분데스리가 뮌헨 김민재 경기를 생중계해주니 정말 좋다”, “김민재가 정말 뛰어난 선수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티빙의 영상 퀄리티 굿”, 그리고 “티빙톡을 통해 마치 경기장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타임머신 기능도 대박! 다같이 티빙에서 분데스리가를 즐기자!” 등 긍정적인 평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티빙은 ‘티빙톡’과 ‘타임머신’ 같은 참신한 기능을 통해 이용자들이 경기의 흐름에 대한 생각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거나 명장면을 다시 볼 수 있도록 하며 생중계의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UFC, 2023 KBO리그, AFC 챔피언스리그, WTA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하고 있어, 팬들에게 폭넓은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9-15 10:1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디즈니+ '한강', 남태우 캐스..
[TV/방송] 웨이브 오리지널 '악인취재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