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거래' 이주영, 정의감 넘치는 캐릭터로 기대감 고조

납치극 쫓는 경찰 준비생 '수안' 역




[JTN뉴스 박선후 기자] 장르를 넘나들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 온 배우 ‘이주영’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에서 ‘수안’ 역을 맡아 뜨거운 열연을 펼친다. 


이주영은 우발적으로 친구를 납치한 두 청년의 100억 납치 스릴러,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납치극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경찰 준비생 ‘수안’을 맡아 활약할 예정. 점점 커져가는 사건의 소용돌이 속 두려움과 위험을 느끼지만, 이를 무릅쓰고 정의감을 불태우는 청춘의 모습을 그린다. 영화 '브로커' ,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타임즈] 등 다양한 캐릭터로 큰 인상을 남겼던 이주영이 열혈 청춘 ‘수안’으로 분해 작품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전망이다.


7년째 경찰 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수안’은 앞집의 수상한 소음을 듣고 인질이 된 ‘민우’(유수빈)를 발견, 이 납치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는 인물이다. 이주영은 “극에서 유일하게 자신의 신념과 정의감으로 움직이는 인물인 ‘수안’이 납치극에 예상치 못하게 끼어들게 되면서 이야기의 판도가 바뀐다”고 밝혀 납치극을 예상치 못한 흐름으로 끌고 갈 ‘수안’의 활약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정곤 감독은 “‘수안’이 지속적으로 세 친구의 행방을 쫓으면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었고, 결국에는 이들과 마주치게 되면서 이야기가 절정으로 향한다”라고 전해 극 중 네 명의 청춘이 만나는 순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수안’ 캐릭터 스틸 3종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는 10월 6일 오직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9-19 17:22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디즈니+ '한강', 남태우 캐스..
[TV/방송] 웨이브 오리지널 '악인취재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