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 '원밀리언'의 하루 최초 공개!

오늘(20일) 낮 12시 공개




[JTN뉴스 윤하나 기자]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가 압도적인 칼군무와 독창적인 퍼포먼스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원밀리언’의 진짜 일상을 선보인다.


오늘(20일) 공개되는 ‘원밀리언’의 이야기는 팀의 수장 ‘리아킴’의 무대 밖 모습으로 시작한다. 모든 무대를 놀라게 만드는 최고의 댄서 ‘리아킴’은 파이트 존을 벗어나서는 울보가 되어 팬들의 마음을 간지럽힐 계획이다. 이어 '스우파2'의 씬스틸러 ‘하리무’의 텐션 넘치는 일상도 펼쳐진다. 집에서도 길을 걷는 중에도 숨겨지지 않는 그녀의 통통튀는 에너지가 가득한 하루는 10대를 벗어나 20대를 즐기는 ‘하리무’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화 예고편에는 ‘원밀리언’에서 MBTI 대문자 E를 맡고 있는 ENFP의 대명사 ‘에이미’도 등장한다. ‘에이미’는 ‘원밀리언’ 멤버들과 함께 드로잉 카페에 방문해 그림을 그리는 중에도 넘치는 흥을 터트려 본 편에서 이들이 어떻게 그림을 완성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딥앤댑’의 연습실을 급습한 ‘원밀리언’의 이야기도 공개된다. '스우파2' 당시 여자들의 우정과 의리를 선보여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이들은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그 당시 비하인드와 폭로전까지 펼칠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는 지난 1편 ‘츠바킬’편을 공개하며 팬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평소 팬들이 궁금해했던 것들을 총 집합한 최고의 리얼리티라는 평이 쏟아지는 가운데, 이번 ‘원밀리언’편에도 기대가 가득 모이고 있다. 특히 ‘원밀리언’은 인지도가 아주 높은 크루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단 한 번도 리얼리티가 공개된 적 없어서 이번 콘텐츠가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원밀리언’의 알 수 없는 돌발 행동과 지칠 줄 모르는 무한 텐션을 예고한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 2화는 오늘(20일) 낮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20 10:58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 ..
[TV/방송] ’나 혼자 산다‘ 이장우, 모닝 족발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