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태계일주3’ 기안84, 여행 첫 끼니가 ‘빗물 라면?’ 충격!

폭우 속 ‘눈가 촉촉’ 아련美 가득!




[JTN뉴스 윤보라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기안84가 여행 중 첫 끼니로 ‘빗물 라면(?)’을 먹는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안겨준다.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1회에서는 원시의 바다를 찾아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먼저 떠나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어둠과 폭우 속에서 홀로 쪼그려 앉아 현지식 라면으로 배고픔을 달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안84는 우산도 없이 비를 맞으며 음식점을 찾아 헤매다 봉지 라면을 파는 거리의 가게를 발견한다. 그는 ‘소통84’의 실력을 발휘해 라면에 추가 토핑까지 주문한다. 지붕이 없는 가게의 모습과 홀로 우산을 쓴 셰프, 그리고 그 앞에서 라면을 기다리는 기안84. 이들의 묘한(?) 조합이 웃음을 유발한다.


비를 피해 간신히 자리를 잡고 ‘빗물 라면(?)’ 먹방을 펼치는 기안84는 빗소리를 들으며 따뜻한 라면 국물을 마시고 복잡한 감정에 사로잡힌다고. 광활한 ‘원시의 바다’를 꿈꾸며 여행을 시작한 그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또 라면의 맛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여행 3회차’답게 그동안 쌓은 여행 노하우를 대 방출하며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인도 여행 때와는 다르게 먼저 가격 흥정을 시도하고, 현지인들과 소통을 하면서 감탄을 부르는 명언을 만들어 내는 등 일취월장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치솟게 한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25 14:22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 ..
[TV/방송] ’나 혼자 산다‘ 이장우, 모닝 족발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