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브랜딩인성수동' 김지은-로몬, 설렘 유발 스틸컷 공개

시청자 홀리는 ‘치명적 케미스트리’!




[JTN뉴스 박선후 기자] 신흥 비주얼 맛집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 속 김지은과 로몬의 로맨틱 케미가 담긴 스틸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월 5일 첫 공개되는 ‘브랜딩인성수동'’은 ‘최연소 팀장’ 강나언 역 김지은과 ‘MZ 인턴’ 소은호 역 로몬의 비주얼 케미가 폭발하는 커플 스틸컷을 최초 공개했다.


‘브랜딩인성수동’은 절대 가까워질 수 없었던, 서로 극혐하던 ‘워커홀릭’ 팀장 강나언(김지은 분)과 ‘욜로족’ 인턴 소은호(로몬 분) 두 사람이 불의의 키스로 영혼이 뒤바뀌며 관계가 역전되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는 악연의(?) 첫 시작부터, 키스 직전까지 마음이 가까워질수록 밀착되는 강나언&소은호의 치명적 케미스트리가 담겨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자극한다.


앞서 티저에서 공개됐듯이, 소은호는 캠퍼스에 특강을 온 성수 에이전시의 브랜드마케터 강나언과 처음 만났다. 이날 소은호는 강나언의 매력에 빠졌고, 존경심을 키워왔다. 그러나 성수 에이전시에서 만난 ‘이상형 선배’ 강나언은 그저 성공을 위해서는 진실도 사람도 짓밟는 것을 개의치 않는 ‘악마 팀장’이었다. 진정성 있는 마케터가 되고 싶었던 소은호는 결국 사사건건 강나언과 부딪치게 됐다.


그러나 함께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강나언이 소은호의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은 물론, 키스 직전의 두 사람이 꼭 붙어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영혼이 체인지되며 동거를 시작한 강나언과 소은호가, 서로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었던 사이에서 어떻게 애틋한 눈빛을 나누는 사이로 돌변한 것일지 흥미를 유발한다.


여기에 또 어느 파티에서 성격만큼이나 강렬한 빨간색 드레스를 입은 강나언, 샴페인 잔을 든 소은호가 밀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도 담겼다. 스틸컷부터 느껴지는 김지은과 로몬의 훈훈한 케미는 보는 사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로맨스 도파민을 자극하는 비주얼 맛집, 오피스 로맨스릴러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은 오는 2월 5일 0시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 목 0시에 한 편씩 공개된다. (사진제공= STUDIO X+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4-01-29 17:43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태계일주3’ 기안84X빠니보틀, ‘알..
[TV/방송] ‘나 혼자 산다’ 기안84X이장우X김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