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나의 해피엔드', 해외서 관심 UP

인니·싱가폴 2위→홍콩 3위!




[JTN뉴스 윤하나 기자]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의 인기가 해외까지 번지고 있다.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에 따르면 TV조선 토일드라마 '나의 해피엔드'(영제: My Happy Ending)는 11~12회가 공개된 1월 5주차(1월 29일~2월 4일) 주간차트에서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에서 각각 2위, 홍콩에서 3위를 기록했다. 이는 현지 공개 이후 자체최고 성적이다.


'나의 해피엔드'는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그린 작품. 배우 장나라가 데뷔 최초로 양극성 장애를 앓는 '서재원' 캐릭터를 맡아,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가볍지 않은 소재를 차용했고, 극 전반으로 어두운 분위기가 깔려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고 있어 현지에서도 이례적이라는 반응이다. 또한 종영까지 아직 4회 분량이 남아있고 해당 회차에 본격적인 진실찾기가 예정돼 추가 순위상승도 전망된다.


한편, Viu(뷰)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모범택시2' 등 한국 인기 콘텐츠를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해외 16개국에 선보이고 있는 홍콩 PCCW 범지역 OTT 플랫폼으로 현재 한국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LTNS', 예능 '환승연애3' 등을 서비스 중이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힘쎈여자 도봉순', '재벌집 막내아들' 리메이크도 예정돼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2-11 15:1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나 혼자 산다' 지효, 신년맞..
[TV/방송] '브랜딩인성수동', 재치 대폭..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