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킬러들의 쇼핑몰', OST 앨범 전격 발매

팬심 들끓게 만드는 매력적인 선율!




[JTN뉴스 정세영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뉴웨이브 액션부터 삼촌과 조카의 가슴 찡한 서사, 다양한 캐릭터들의 개성을 돋보이게 만들어준 OST 앨범을 전격 발매했다. 


2024년 새해 최고 화제작에 등극하며 N차 스트리밍 열풍을 이끌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작품에 몰입감을 물씬 더해준 OST 앨범을 공개했다. '킬러들의 쇼핑몰' OST에는 영화 '​사냥의 시간', 드라마 [D.P.] 시리즈, [약한영웅 Class1], [택배기사] 등 장르를 불문하고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프라이머리 음악 감독이 참여해 이번 작품만의 개성을 살려주는 신선한 스타일의 음악들을 선보여 구독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앞서 뮤지션 ‘벤자민’의 가창곡 ‘How Can I Be Lat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노래가 잘 어울리고 너무 좋습니다ㅜㅜ 드디어 찾았네요♥"(유튜브), "노래 진짜 좋아요♥"(유튜브), "가사도 너무 좋고 내용에 딱 맞는 드럼비트도 넘 좋아요~"​(유튜브), "이 노래 들을 때마다 설렌다"(유튜브), "음악이 드라마를 한층 세련되게 만들어주었어요. 넘 멋져요 강추!!"(유튜브), "음원 출시 시급해요 기다립니다ㅠㅠ"(유튜브) 등 뜨거운 반응과 함께 공식 음원 출시에 대한 요구가 쏟아진 바 있어 이번 OST 앨범 발매는 팬들에게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 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된 '킬러들의 쇼핑몰' OST 앨범은 1번 트랙에 수록된 ‘How Can I Be Late’부터 각 인물들의 매력을 높여주는 캐릭터별 테마곡, 여기에 드라마부터 액션까지 장면에 따라 적재적소에서 감정을 끌어올려주는 다채로운 음악들까지 총 52개 트랙으로 빈틈없이 꽉 차 있어 듣기만 해도 다시 한번 작품을 보고 싶게 만드는 시청 욕구를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 '​킬러들의 쇼핑몰'의 모든 에피소드는 디즈니+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2-18 11:5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태계일주3’ 기안84X빠니보틀, ‘알..
[TV/방송] ‘나 혼자 산다’ 기안84X이장우X김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