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샐리,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서 中팬 홀렸다

섹시-파워풀, 반전 카리스마 '눈길'




[JTN뉴스 강안나 기자] 구구단의 샐리가 인위에타이 V 차트 어워즈에서 활약했다.

 

구구단의 샐리는 지난 8일 마카오에서 열린 제5회 인위에타이 V 차트 어워즈 오프닝 무대에 올라 섹시하고 파워풀한 댄스를 통해 반전 카리스마 매력을 선보였다.

 

오프닝 무대에서 샐리는 NCT 윈윈과 중국 가수 ACEMAX-RED, 관유에(풍지소년)에 이어 개인 무대를 펼쳤다. 샐리는 니키 미나즈의 '아나콘다(Anaconda)' 노래에 맞춰 파워풀한 댄스를 완벽 소화했다. 단체 무대에서 샐리는 브루노 마스의 ‘24K magic’에 맞춰 무대에 오른 출연진들과 칼군무를 선사했다.

 

샐리는 오프닝 무대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중국 현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평소 구구단 활동하면서 보여주지 않았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샐리는 백스테이지 스페셜 MC로도 큰 활약을 펼쳤다. 한국과 중화권의 톱 아티스트를 인터뷰하는 막중한 역할을 맡은 샐리는 신인임에도 차분하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현지 관계자들을 감탄시켰다는 후문.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친 샐리는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늘 특별 무대와 스페셜 MC로 진행을 맡아서 많이 긴장했다. 이렇게 소중한 기회를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샐리가 속한 구구단은 최근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로 큰 인기를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강안나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7-04-10 08:27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아역계의 걸크러시 진지희..
[스타집중조명] '프로듀스 101' 유..
[스타집중조명] 개그맨 김대희, 남양주시 ..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오구오구, ‘ICE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