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컴백 앞둔 구구단, 빈틈없는 완전체 미모 '눈길'

‘청순vs멋쁨’ 다 갖춘 ‘매력부자’




[JTN뉴스 강안나 기자] 구구단이 매력 가득한 컴백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구구단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의 단체 오피셜 포토인 낮과 밤 버전 2종 세트를 공개했다. 청순함과 시크함의 상반된 매력이 담긴 컷들로 변신에 변신을 거듭 중인 구구단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낮 버전에서 구구단은 화이트 드레스로 통일해 깔끔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각자 가진 매력이 자연스럽게 돋보이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밤 버전에서는 올 블랙 드레스로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눈빛부터 포즈까지 도발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어 낮 버전과 비교해 상반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지난해 연말 어깨 부상을 딛고 한층 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멤버 소이의 합류로 9인의 완전체 미모가 더욱 돋보인다는 반응이다. 변신의 귀재로 통하는 그룹인 만큼 청순부터 멋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오피셜 포토를 통해 공개된 구구단의 이번 작품 콘셉트는 ‘장화 신은 고양이’다. 매 앨범마다 변신 중인 구구단이 유럽 전설 속 고양이 요정인 ‘Cait Sith’를 모티브 삼아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진 프랑스 동화 ‘장화 신은 고양이’처럼 대중의 조력자가 될 수 있는 무대와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개별부터 단체까지 오피셜 포토 공개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구구단은 오는 1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를 발매하며, 컴백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로 활동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강안나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8-01-23 14:00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크롭티+칼군무’..
[스타집중조명] 정유안, 노래부터 예능까지..
[스타집중조명] 신예 걸그룹 ‘체리온탑’,..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21일 음원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