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배우 김귀선 하반기 기대작 ‘키마이라’ 합류

극 중 야당 실세 국회의원 '이민기' 역 맡아...박해수, 이희준과 호흡




[JTN뉴스 박선후 기자] 배우 김귀선이 하반기 기대작 드라마 ‘키마이라’에 출연한다. 


‘키마이라(연출 김도훈/작가 이진매/제작사 JS픽쳐스)’는 1984년 연쇄살인 사건인 ‘키메라 사건’의 발단이 된 폭발 사고가 2019년에 비슷한 형태로 다시 일어나게 되고 주인공들이 함께 진범인 키메라를 찾기 위해 두 사건 사이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박해수, 이희준, 수현 출연 확정에 이어 김귀선도 합류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귀선은 극 중 공안검사 출신의 법사위원장이자 거대 야당의 실세인 현직 국회의원 이민기역을 연기하게 된다


김귀선은 다년간 연극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아 최근 드라마 ‘아는 와이프’, ‘플레이어’, ‘리갈하이’, ‘열혈사제’, ‘자백’, ‘신입사관 구해령’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서 연기파 배우로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영화 ’진범’, ‘롱리브 더킹’ ,‘비스트’, ‘변신’등에서 열연을 펼쳤으며 ‘오! 문희’, ‘킹메이커’, ‘입술은 안되요’ 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귀선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작품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키마이라’는 '구여친클럽', '아이 엠 샘'의 이진매 작가와 '해를 품은 달', '로열패밀리'의 김도훈 PD가 함께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한편 ㈜블레스이엔티는 유선, 김영준, 윤병희, 정애연, 장세현, 지남혁, 채송아, 하정민, 차중원등이 소속된 배우전문 매니지먼트사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9-10-11 11:08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김종국, 조카 소야 콘서트 ..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H.O.T. ‘We are..
[스타집중조명] 배우 전도연, 데이즈드 앤 ..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용승-강민, 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