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카이, 자작곡 '함께 흔들리자' 완벽 라이브 가창

25일 오전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출연




[JTN뉴스 윤보라 기자] 뮤지컬 배우 카이가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해 아침을 여는 완벽한 라이브 가창으로 눈길을 끌었다.


배우 카이가 오늘(25일) 오전 10시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해 ‘함께 흔들리자’, ‘신이여’, ‘애모’ 총 세 곡의 라이브를 선보여 청취자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뮤지컬 ‘레베카’, ‘벤허’, ‘엑스칼리버’, ‘팬텀’ 등 대극장 뮤지컬에서 타이틀롤로 활약하며 믿고 듣는 가창력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카이는 보이는 라디오로 반가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카이는 직접 작사-작곡한 ‘함께 흔들리자’를 선보였다. 카이는 “어느 때보다 함께 어려움 이겨내야 할 시기에 ‘함께 흔들리자’로 청취자 분들께 위로를 드리고 싶다”고 말하며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달했다.


​카이의 아름다운 미성을 들은 청취자들은 “후렴구를 따라 부르게 된다. 가사가 눈물이 날 정도로 좋다.”며 호평 일색의 반응을 보였다. 김창완은 “혼자 일 때는 덧없는 존재인 우리가 함께 해야 한다는 노래를 들으니 가슴이 뭉클하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성황리에 막을 내린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중 ‘신이여’를 가창했다. 카이는 폭발적인 카리스마로 뮤지컬의 전율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가수 김수희의 곡으로 잘 알려져 있는 ‘애모’를 가창해 깊은 감동을 자아냈다. 이 곡은 ‘카이 인 코리아’ 앨범의 수록곡으로 세련된 멜로디에 카이의 감미로운 음색과 서정적인 감성을 녹여내 청취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


청취자들은 “카이의 모든 노래에는 향기가 있다. 마치 꽃다발을 한아름 받은 기분이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25일 배우 카이의 콘서트 ‘Bel canto(벨칸토)’의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노래와 토크 두가지 콘셉트로 구성하여 진정성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부 공연은 카이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마이크와 스피커 없이 오로지 목소리 하나로만 표현할 것으로 예고돼 화제가 됐다. ​


카이는 “관객분들이 오로지 소리에 집중해 소리 자체가 갖고 있는 매력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날 보이는 라디오 출연으로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오르며 명실상부 최고의 크로스오버 뮤지션으로서 화제성을 보여준 카이는 오는 4월 18일 세종문화회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


다양한 이탈리아 명곡을 카이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콘서트 ‘벨칸토’에 귀추가 주목된다.


배우 카이의 단독 콘서트 ‘벨칸토’는 오는 4월 18일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공연되며, 3월 2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3-25 17:13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세정, ‘코코랩’ 얼굴 발..
[스타집중조명] '방탄소년단 2020 티머..
[스타집중조명] 크로스오버 뮤지션 카이, ..
[스타집중조명] 배우 이주명과 함께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