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크리스마스 맞이 스페셜 영상 ‘첫 눈이 와’ 깜짝 공개

멤버들 작사-작곡 참여! 팬들 위한 따뜻한 선물




[JTN뉴스 윤하나 기자] 베리베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눈이 와 (Love at first sight)’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베리베리의 보컬과 댄스 실력을 담은 유튜브 콘텐츠 베리 그라운드(VERI ground)를 통해 공개된 ‘첫눈이 와 (Love at first sight)’는 리더 동헌을 비롯 연호, 계현, 용승이 작사 작곡에 참여, 국내외 팬들을 위해 마련한 선물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행복하게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티를 준비하는 베리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산타 복장을 한 강민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베리베리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스타일링과 반짝거리는 전구 등으로 연말 감성을 높이며 팬들의 설렘 지수까지 높였다.


올 한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이야기인 'FACE it (페이스 잇)' 시리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베리베리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FACE US (페이스 어스)’로 데뷔 후 처음으로 빌보드 차트에 입성하는 등 차세대 케이팝 주자로 영향력을 과시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로 국내외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12-24 20:36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신곡 ‘G.B.T.B.’ 美 빌보..
[스타집중조명] ‘펜트하우스’ 이지아, 우아한 흑조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