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아시아랩, '아누쉬카 센'과 글로벌 매니지먼트 계약

아누쉬카 센, 인도에서 최고의 TV스타로 평가




[JTN뉴스 박선후 기자]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운영하는 아시아랩은 현재 인도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여배우 아누쉬카 센과 글로벌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19세인 아누쉬카 센은 인도에서 최고의 TV스타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페이스북을 합쳐 4300만 팔로워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특급 인플루언서이다.


아시아를 중심으로 최상위 스타 연예인을 포함한 아티스트의 글로벌 매니지먼트 플랫폼을 만든 아시아랩 이정섭 대표는 오래전부터 오스카 수상자들을 비롯하여 세계적인 거장과들과 손을 잡아왔다. '블랙 위도우' '그레비티' 등 최고의 움직임 감독인 영국의 ‘프란체스카 제인스’의 국내와 아시아 활동 등 글로벌 최고의 전문가, 아시아 스타들과 함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활발한 동서양의 문화교류를 이끌어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아누쉬카 센은 아시아랩과 함께 인도, 한국 양국 포함,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 영화 드라마 등의 콘텐츠 협력과 더불어 다양한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아시아가 하나로 뭉칠 수 있는 네트워킹 비즈니스를 함께한다고 전했다. 양측은 미디어와 콘텐츠를 넘어 여행과 다이닝, 라이프, 교육사업 등을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고 세계적인 아시아 스타들과 힘을 합쳐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누쉬카 센은 “인도에서도 한국어가 공식적으로 제2외국어로 지정되고 한류 열풍이 불고 한국 콘텐츠와 문화를 사랑하고 있다. 오래전부터 동서양 아티스트에 대한 교류를 성공적으로 추진해온 이정섭 대표를 신뢰한다. 아시아랩과 글로벌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라며 “특히 앞으로 아시아랩의 네트워크와 보유한 IP를 통해 아시아 스타들이 함께 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아시아랩의 이정섭 대표는 “인도의 가장 재능 있고 아름다운, 선한 영향력의 아누쉬카 센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엔터테인먼트뿐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한국과 인도, 양 국가 간의 교류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곧 아시아랩은 글로벌 진출이 필요한 아티스트와 전문가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최상위 글로벌 플랫폼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2-03-04 17:36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데이즈드, 배우 장의수 화보 및 인터뷰..
[스타집중조명] 래퍼 키스에이프, '데이즈드'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