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배우 현빈, '데이즈드' 스페셜 에디션 커버 스토리 장식

글로벌 브랜드 로로 피아나와 함께~



[JTN뉴스 윤하나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배우 현빈과의 글로벌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함께한 커버스토리를 공개했다. 흠잡을 데 없는 배우 현빈의 모습이 봄의 색 안에 담겼다.


넷플릭스를 통해 '사랑의 불시착' 공개 이후 전 세계 팬들로부터 전례 없는 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국적도 문화적 배경도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의 이야기가 더 큰 폭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걸 느낀다. 전 세계의 생각지도 못했던 주소로부터 팬레터를 보내주신다.”


또 다른 두 글자 제목의 영화 '교섭' 공개를 앞두고 요르단에서의 촬영 소회도 전했다. “무엇보다 현지 촬영 내내 함께한 크루들이 기억에 남는다. 굉장히 친절하고 늘 파이팅이 넘쳤다. 혼란 속에서 해외 촬영을 마친 유일한 한국 영화라고 알고 있다.”


로로피아나의 심플하지만 살펴볼수록 고급스러움이 감지되는 소재와 디자인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심플한 디자인과 비범한 소재. 이 두 가지가 주는 만족감은 아마 쉽게 따라할 수 없을 것 같다.”





최근에 조용한 혁신을 단행한 브랜드에 대해 “지금껏 로로피아나”는 제품에 블랙 컬러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한다. 최근에야 여성복 라인에서 블랙 컬러를 처음 사용했다고 하는데 블랙의 남성 제품도 궁금하다.”며 앰배서더로서의 애정을 보였다.


한편 배우 활동을 하며 이 정도로 긴 휴식기를 가져본 적 없다는 현빈은 ‘자기 질문'에 대해 이야기했다. “연기 방법론, 표현 패턴, 신 해석 방식 등 내게 익숙해진 것들을 비판 없이 수용하며 나에게 지나치게 관대해진 게 아닐까 생각이 든다. 공허한 칭찬이 누적되면 자기 객관화가 흐려지듯, 연기도 마찬가지다. 나에게 물을 시간이다.”


배우 현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스페셜 에디션과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3-08 12:26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데이즈드, 배우 장의수 화보 및 인터뷰..
[스타집중조명] 래퍼 키스에이프, '데이즈드'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