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정해인, 하와이에서 ‘데이즈드’와 함께한 6월호 화보 공개

하와이의 정취와 자연 속에서 여러 가지 콘셉트의 패션 소화




[JTN뉴스 윤하나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하와이를 배경으로 정해인의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정해인은 2021년 설강화, 언프레임드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하며 바쁜 한 해를 보내며 'D.P.'를 성공리에 마쳤다. 또한, 'D.P.2'의 제작이 확정되면서 시즌1의 인기에 대한 부담감을 딛고 즐기며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태평양의 낙원이라 일컫는 하와이를 배경으로 건강하고 밝은 기운과 함께 정해인의 새로운 모습들이 담겨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화보 속 정해인은 특유의 패턴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시킨 브랜드 에트로의 2022년 S/S 컬렉션 룩과 유니크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파인드 카푸어와 함께 하와이의 정취와 자연 속에서 여러 가지 콘셉트의 패션을 소화해내며 그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배우 정해인은 ”내가 잘할 수 있는 연기, 하고 싶은 연기, 사람들이 원하는 연기가 있는데 그 사이에서 밸런스를 잘 만들어가는 게 가장 중요해요. 그래서 제가 하는 연기가 어떤 연기라고 말하기보다 연기하는 배우, 연기하는 나 자신이 곧 나라고 생각해요.”라는 연기에 대한 진심을 전하며 배우로서 인간 정해인으로서 고민과 목표를 담았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매거진과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5-23 18:23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배우 유아인과 보테카 베네타의 만남!
[스타집중조명] 정해인, 하와이에서 ‘데이즈드’와 함..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