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현빈, 마담투소 패밀리 합류! 아시아 팬들 만난다

아시아 국가에서 첫 공개 예정




[JTN뉴스 윤보라 기자] 배우 현빈이 마담투소 패밀리에 합류, 아시아 팬들을 만난다.


세계적인 밀랍인형 박물관 마담투소(Madame Tussauds)는 공식채널을 통해 배우 현빈의 마담투소 패밀리 합류 소식을 전했다. 마담투소는 세계적인 밀랍인형 박물관으로, 전 세계 23개 박물관에서 각 분야의 셀렙들의 밀랍인형을 전시하고 있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대변하듯, 현빈의 마담투소 합류 소식은 각종 SNS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현빈의 밀랍인형이 첫 선을 보일 국가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고.


현빈은 ‘수백년의 역사를 보유한 마담투소에게 초청받은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많은 시간을 들인 밀랍인형 제작 과정은 색다른 경험이었다. 저의 밀랍인형이 아시아 팬들의 앞에 서게 되는 날을 기대하고 있다’ 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빈의 밀랍인형은 현재 제작과정을 거치고 있으며, 싱가포르와 홍콩, 방콕 중 1곳에서 첫 선을 보인 후 타 국가의 마담투소로 이동하여 많은 아시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5-28 22:57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배우 유아인과 보테카 베네타의 만남!
[스타집중조명] 정해인, 하와이에서 ‘데이즈드’와 함..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