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래퍼 키스에이프, '데이즈드' 와 함께한 화보 공개

완벽한 비주얼 선보이며, 셔터 소리에 맞춰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



[JTN뉴스 윤보라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2년 8월호를 통해 래퍼 키스에이프의 화보를 공개했다.


키스에이프는 지난 3월 실로 근 5년 만에 앨범'$MOKE UNDER THE ₩ATER'을 발매하고 그 이후로도 여러 믹스테이프를 공개하며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23세에 ‘It G Ma’로 미국에 진출해 세운 엄청난 기록에 이어 올해 활발한 활동을 재개하며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키스에이프는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발매 예정인 앨범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키스에이프는 "오랜 시간 준비한 앨범을 완성하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LA로 향한다. 공들여 준비 중이고, 더욱 폭넓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서다. 앨범은 9월 발매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라고 밝히며 앨범을 준비하는 마음가짐에 대해 밝혔다.




 

또 “나는 무대에 설 기회가 있을 때마다 항상 나의 모든 에너지를 쏟아부었다. 무대에서 팬들과 에너지를 주고받는 순간은 언제나 특별하다. 너무 오랫동안 공연을 하지 못했는데, 이제 한국에서도 수많은 팬들 앞에서 많은 공연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히며 무대 위에서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자 하는 마음을 전했다.


특히 키스에이프는 해당 화보에서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셔터 소리에 맞춰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를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8월호와 홈페이지 (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7-31 15:39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디즈니+ BTS 공연 미공개 스틸 대방출!..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일본 단독 콘서트 ‘Piano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