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디즈니+ BTS 공연 미공개 스틸 대방출!

무한 스트리밍 자극하는 방탄소년단의 출구 없는 매력!




[JTN뉴스 윤하나 기자] 디즈니+ 데이에 깜짝 공개를 알리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가 공개와 동시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대단한 스케일의 멋진 공연”, “압도적인 퍼포먼스에서 나오는 아우라”, “2시간 10분 동안 움직일 수 없었다”, “이건 꼭 봐야함!”,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아”, “콘서트인데 영화보는 느낌은 뭐지?”, “무한재생하기 위해 나는 디즈니+로 떠나요”, “괜히 월클(월드클래스)가 아니다” 등 방탄소년단의 출구 없는 매력에 빠져든 시청자들의 극찬이 쏟아지면서 작품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치솟고 있다. 


이처럼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디즈니+가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에 불을 지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에는 7명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함께한 순간들로 가득 채워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함께하기에 더욱 빛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특별한 우정과 서로에 대한 믿음이 고스란히 묻어나 있어 이들의 풀스토리를 담은 LA 콘서트 라이브 필름에 대한 무한 스트리밍 욕구를 자극한다.


디즈니+에서 단독 스트리밍 되고 있는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는 팬데믹 후 2년, 긴 휴식을 깨고 돌아온 21세기 팝 아이콘으로 부상한 방탄소년단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한 첫 대면 콘서트에서 선보인 강렬한 퍼포먼스와 LA 소파이(Sofi)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 라이브 필름이다. 2019년 월드투어 이후 2년 만에 팬들과 직접 마주한 방탄소년단이 야심차게 준비한 역대급 무대와 ‘ON’, ‘불타오르네’, ‘Dynamite’, ‘Permission to Dance’ 등 2시간을 가득 채운 다채로운 히트곡들, 그리고 LA 최대 규모의 스타디움을 매진시킨 5만여 명의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그대로 담겨있어 방탄소년단의 팬들은 물론, 음악과 공연을 사랑하는 모든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짜릿한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디즈니+는 디즈니+ 데이를 맞이해 오는 20일 15시 59분까지 신규 가입자 및 재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달 구독권을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보다 많은 이들에게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를 직접 만나고, 환희와 감동의 순간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한다.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라이브 필름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는 오직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9-16 17:55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디즈니+ BTS 공연 미공개 스틸 대방출!..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일본 단독 콘서트 ‘Piano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