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미주 남미투어 퍼펙트 성료!

보스턴부터 멕시코시티까지 '16개 도시' 현지 팬들 매료




[JTN뉴스 윤보라 기자]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미주.남미 16개 도시 단독 투어를 성료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9월 14일 보스턴을 시작으로 10월 16일 멕시코 시티까지 총 16개의 주요 도시에서 미주.남미 투어  '2022 VERIVERY CONCERT PAGE : O US & LATIN AMERICA'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다시금 사로잡았다. 


# 현지 유력 매체의 찬사와 팬들의 뜨거운 호응


데뷔 후부터 빌보드, 아이튠즈 등 각종 해외 차트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글로벌 아이돌의 입지를 다져온 베리베리는 이번 미주.남미투어를 통해 다시 한번 해외 매체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매 도시마다 팬들의 반응이 다 다르다 보니 각 공연마다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다”, "베리베리 팬들의 에너지가 너무 열정적이어서 공연을 보러 온 모든 사람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노래를 따라 부르고 공연을 즐길 수 있었다”라며 베리베리를 향한 현지 팬들의 열 띈 반응을 전했다.


또한 미국 최대 한류 뉴스 사이트 숨피(Soompi)는 한국어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가득 메우는 현지 팬들의 떼창과 즉흥적으로 팬들과 소통하면서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 현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준 베리베리의 남다른 팬사랑에 찬사를 보냈으며, 외신 매체 허니팝(The Honey Pop)은 시카고에서 첫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베리베리와 팬들이 보여준 완벽한 호흡에 대해 호평했다.


# 미주를 넘어 남미까지 뻗어나가는 글로벌 인기 과시


이번 미주.남미 투어 '2022 VERIVERY CONCERT PAGE : O US & LATIN AMERICA’는 보스턴을 시작으로 뉴 헤이븐, 베들레헴, 뉴욕, 애틀랜타, 올랜도, 커빙턴, 시카고, 미니애폴리스, 로렌스, 달라스, 샌안토니오,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산티아고를 거쳐 멕시코 시티까지 더욱 다양한 도시에서 많은 팬들을 만났다. 


특히 베리베리의 무대를 처음 선보이는 도시들에서는 어느때보다 열띈 환호를 받아 현지 팬들이 베리베리의 무대를 애타게 그리워했음을 짐작케 했다.


이에 더해 베리베리는 투어중에도 유튜브,트위터 등 SNS를 통해 세계 각지의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지속하며 많은 관심을 받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 더욱 견고해진 ‘넘사벽’ 실력 뽐내


이번 미주.남미 투어에서 베리베리는 지난 4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SERIES 'O' [ROUND 3 : WHOLE]’의 타이틀곡 ‘Undercover’부터 ‘Connect’, ‘O’, ‘Heart Attack’ 등 해외 팬들에게는 처음 선보이는 무대까지 다양한 셋리스트를 소화하면서도 공연 끝까지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또한 맴버들의 자작곡 ‘Crack it’, 직접 안무를 구상해 선보이는 편곡 버전의 ‘G.B.T.B.’,  가창이 돋보이는 스페셜 유닛 무대 등 다채로운 무대구성을 통해 베리베리만의 팔색조 매력으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에 현지 팬들은 안무부터 가창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베리베리의 무대를 팬클럽 이름인 베러(VERRER)에 파라다이스(paradise)를 더해 “베러다이스(VERRER+paradise)의 시간이었다”라고 표현하며 극찬했다.


베리베리는 이번 미주.남미 투어 ‘2022 VERIVERY CONCERT PAGE : O US & LATIN AMERICA’를 통해 많은 호평을 받으며 전세계적인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에 완성형 비주얼과 출중한 무대매너, 탁월한 실력까지 겸비해 많은 찬사를 받고 있는 베리베리의 글로벌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10-20 18:49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신곡 ‘Tap Tap’ 안무 스포..
[스타집중조명] ‘2022 성시경 연말 콘서트’ 티켓 오..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