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배우 심은경, TBS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 출연 확정

뇌신경외과 의사역으로 개성있는 매력 기대




[JTN뉴스 박선후 기자] 배우 심은경이 일본에서 2023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TBS 드라마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 출연을 확정했다.


2023년 1월 방영 예정인 TBS 드라마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는 비정한 운명과 그 운명에 필사적으로 맞서, 기적을 일으키려고 하는 청춘 남녀들의 애틋하고 따뜻한 판타지 러브 스토리. [꽃보다 남자] 시리즈의 이노우에 마오, 영화 '바람의 검심' 시리즈와 넷플릭스 시리즈 '퍼스트 러브 하츠코이'의 사토 타케루, 영화 '데스노트'의 마츠야마 켄이치 등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배우 심은경은 드라마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에서 따뜻한 마음을 가진 뇌신경외과 의사 ‘송하영’을 연기한다. ‘송하영’은 ‘유이’(이노우에 마오)와 예상치 못한 일로 만나서, 서로에 대해 점차 알게 되고 관계를 맺어가는 역할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심은경은 “전부터 이노우에 씨, 사토우 씨, 마츠야마 씨의 작품을 봐왔기 때문에, 언젠가 같이 작품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이번에 멋진 작품으로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2023년에 우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작품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라며 이번 작품에 참여하게 된 남다른 소감과 기대를 밝혔다.


심은경은 '써니' '수상한 그녀' 등 매 작품마다 설득력 있는 캐릭터 연기로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한국 영화계의 주목을 받은 배우. 이후 일본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신문기자'로 한국 배우 최초로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블루 아워'로 제34회 다카사키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공동 수상한 바 있다. 매 작품마다 장르 불문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하며,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준 배우 심은경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존재감으로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배우 심은경은 영화 '별빛이 내린다' 촬영을 마치고, TBS 드라마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 방영을 앞두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2-12-14 15:25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