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하이키,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 공개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분위기로 매력 발산




[JTN뉴스 윤하나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걸그룹 하이키의 화보를 공개했다.


그룹 하이키는 데뷔곡 ‘애슬레틱 걸’, 두 번째 곡 ‘런’을 통해 보여줬던 스포티함과는 다른 분위기로 돌아왔다. 하이키 특유의 당당하고 건강한 매력은 놓치지 않으면서 이전보다는 한껏 절제된 매력, 다채로운 색깔을 낼 줄 아는 아티스트가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하이키는 출중한 라이브 실력으로 '4세대 대표 실력파 아이돌'로 눈도장을 찍으며 전 세계 팬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미니 1집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트랩과 붐뱁을 조합한 힙합 베이스의 리듬 위로 팝 펑크의 코드라인과 아날로그 신스가 어우러진 트랙으로 결코 꺾이거나 시들지 않고 자신의 꿈과 희망을 아름답게 활짝 피우겠다는 하이키의 의지를 담았다.





'데이즈드' 2월호 화보에서는 4세대 걸그룹 반열에 오르고 있는 그룹답게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건강하면서도 이전과는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모습도 함께 선보이며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하이키는 ‘“사실 거의 모든 것이 바뀌어 전부 다 봐주셨으면 해요. 그리고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가 전하는 메시지를 같이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지금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다, 그런 메시지요.”라고 말하며 앞으로 하이키가 보여줄 행보에 더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매거진과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1-17 14:22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배우 박지현과 바니스뉴욕 뷰티가 함께..
[스타집중조명] 'BTS: Yet To Come in Cinemas'..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