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j-hope IN THE BOX'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j-hope a new chapter”가 드디어 펼쳐진다!




[JTN뉴스 박선후 기자] 디즈니+에서 2월 1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둔 'j-hope IN THE BOX'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200여 일간 아티스트 제이홉의 ‘Jack In The Box’ 앨범 제작 및 활동기를 담아낸 하이브 제작 다큐멘터리 'j-hope IN THE BOX'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제이홉의 ‘Music Box : Reflection’ 음악을 배경으로,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무대에 오르기 직전 제이홉의 모습이 등장해 호기심을 높인다. 이어 자신의 작업실에서 마음에 드는 결과물이 나올 때까지 치열한 고민을 거듭하는 모습부터 앨범 제작의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 ‘롤라팔루자’ 무대를 장악하는 솔로 아티스트 제이홉의 모습까지 선보여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롤라팔루자’ 공연을 앞두고 "준비가 확실히 됐어. 불안한 건 없어"라고 말하는 제이홉의 모습에서 그가 얼마나 이 무대를 위해 땀과 노력을 다했는지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여기에, "홉월드(Hope World)의 음악은 어떻게 보면 상자 안이었고, 그걸 가져가되 좀 성숙한 부분을 보여주는 게 맞지 않나 생각이 들었던 거예요"라는 제이홉의 목소리는 마침내 자신의 상자를 열고 더 큰 세상을 맞이한 ‘또 다른 멋진 제이홉’의 새로운 챕터를 예고한다. 이렇듯 'j-hope IN THE BOX'는 밝은 에너지와 열정으로 가득한 아티스트 제이홉의 진솔하고 생생한 이야기는 물론,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를 통해 200여 일간 기록된 제이홉의 여정에 함께 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j-hope IN THE BOX'는 오는 2월 17일 오후 5시 디즈니+와 위버스(Weverse)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2-10 17:34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Indigo Promise’ 트랙비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아이유의 팔레트’ 출연!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