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김히어라 화보, 이채로운 매력+고혹미 ‘시선강탈’

‘더 글로리’ 이사라=김히어라 "사라 눈빛 그 자체"



[JTN뉴스 윤하나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관능적이면서도 이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21일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는 ‘더 글로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히어라의 화보를 선보였다.


흑백과 컬러의 이채로운 조화 속에 김히어라 본연의 매력을 극대화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화보는 ‘HERE I AM’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그녀의 독보적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화보 속 김히어라는 정제된 포즈와 섬세한 표정만으로 차별화된 매력이 느껴지는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김히어라는 그동안 선보인 이미지와는 또 다른 얼굴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보이시한 짧은 커트 스타일과 무표정한 연기로 특유의 중성적 매력과 고혹미를 동시에 뿜어내 눈길을 모았다.


김히어라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더 글로리’ 속 ‘이사라’가 운명처럼 다가온 에피소드를 풀었다. “오디션때 역할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그냥 열심히만 했다. 두 번째 부르셨을 때 마침 취미로 그린 그림이 있어 보여드리게 됐다. 그렇게 퇴장했는데 그날 바로 대본을 퀵으로 받았다. 너무 행복해서 펑펑 울었다”며 사라와의 시작을 떠올렸다.


이어 안길호 감독, 김은숙 작가의 독려에 큰 힘을 얻었다는 김히어라는 “캐스팅되고 작가님이 ‘내가 생각한 사라의 눈’이라고 말씀해주셨다. 감독님 또한 ‘그냥 너대로. 하고싶은거 다 하면 된다”라고 믿어주셔서 내 안에 가득했던 물음표가 정리됐다. 덕분에 꾸밈없이 신나게 사라가 됐다. 저는 운이 좋은 배우인 것 같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끝으로 김히어라는 “사극도 해보고싶고, 한국적인 캐릭터도 해보고싶다. 지금의 나를 조금 더 즐기고 싶다. 조연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다 해보고싶다. 오랫동안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고 싶다”고 소회를 전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알콜과 약에 중독된 ‘맑은 눈의 광인’ 이사라 캐릭터를 탁월한 소화력으로 그려낸 김히어라는 3월 10일 공개되는 ‘더 글로리’ 파트2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한편 김히어라의 유니크한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3월호와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2-21 12:30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