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김히어라X띵똥작가, 사촌사이... ‘남다른 재능’ 화제

김히어라, ‘더 글로리’버전 ‘와다다곰’에 “귀여워 ㅠㅠ”




[JTN뉴스 윤보라 기자] 배우 김히어라와 띵똥작가의 남다른 인연이 화제다.


지난 10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2’ 전편이 공개된 가운데, 극중 이사라 역을 맡은 배우 김히어라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의 띵똥작가, 두 사람의 인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와다다곰’ 공식 SNS 계정에는 ‘더 글로리’ 속 각각의 캐릭터로 변신한 ‘와다다곰’ 이모티콘이 공개됐다. 문동은, 박연진, 이사라 등 작품 속 각각의 캐릭터 특징을 살려낸 그림체와 재기발랄한 명대사가 더해져 더욱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히어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여워 ㅠㅠ”라며 ‘더 글로리’ 버전의 ‘와다다곰’ 이모티콘을 포스팅, 띵똥작과와의 남다른 인연 또한 화제다.


과거 김히어라의 드라마 촬영현장에 띵똥작가가 보낸 커피차 인증사진 등이 회자되면서 두 사람이 사촌사이임이 밝혀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넷플릭스는 ‘와다다곰’ 이모티콘 게시물에 “어쩜 주님께 이런 달란트를 받으셨을까”라고 화답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와다다 사라곰 묘하게 퀭하네요” “너무 찰떡같이 잘어울려 음성지원되는거 실화인가요?” “이모티콘 출시해주세요 제발요” “사라의 달란트는 핏줄에 있었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드라마에 몰입한 팬심과 기대를 드러냈다.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이사라 역을 맡아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호평받고 있다. 10일 오후 5시 시즌2 공개를 앞둔 ‘더 글로리’는 뜨거운 화제 속에 많은 팬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3-11 09:03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Indigo Promise’ 트랙비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아이유의 팔레트’ 출연!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