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최자혜, 주말극으로 3년 만에 안방복귀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재벌 2세 워커홀릭 役... '새로운 변신’ 눈길




[JTN뉴스 정세영 기자] 배우 최자혜가 ‘진짜가 나타났다’에 출연, 선 굵은 활약으로 극의 한 축을 이끈다.


25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최자혜는 극 중 NX그룹의 둘째 딸이자 재무팀 상무를 역임하고 있는 ‘공지명’ 역을 맡았다. 무능한 오빠를 제치고 그룹의 진정한 주인 자리를 차지하려는 야심을 가진 재벌 2세. 첫 눈에 반한 차현우(김사권 분)와 결혼한 사랑꾼이지만 ‘엄마’와는 거리가 먼 워커홀릭 캐릭터다.


‘진짜가 나타났다!’가 이 시대의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현실을 비중있게 그려낼 작품인 만큼, 자신보다 일이 중요한 커리어우먼으로 분하는 최자혜가 이번 드라마에서 그려낼 가족간의 갈등과 화해가 어떠한 전개로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3년 만의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최자혜는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돼 설렌다. 도도하고 까칠한 공지명이 좌충우돌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이 흥미로운 매력으로 다가왔다. 시청자분들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대장금’부터 ‘제빵왕 김탁구’, ‘황후의 품격’, ‘산후조리원’ 등 다수의 작품에서 깊이감과 신뢰를 더하는 연기를 선보여온 최자혜가 주말극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새롭게 빚어낼 ‘공지명’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3-26 13:49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