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현빈, 일본 긴자 거리 뜨겁게 달궜다!

5년 만의 방문에 일천여명에 가까운 환영 인파 몰려




[JTN뉴스 윤하나 기자] 현빈이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구며 여전한 한류스타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10일, 현빈은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의 ‘현빈 스페셜 에디션’ 프리뷰 행사 참석을 위해 일본을 방문했다. 이는 2017년 팬미팅으로 일본을 찾은 이후 5년 만의 방문.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흥행으로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음을 증명하듯, 입국일인 10일 하네다 공항에는 현빈의 방문을 환영하는 팬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수많은 팬들이 모이면서, 안전을 고려하여 공항 측에서 마련한 별도의 퇴출로를 통해 팬들과 인사하는 자리를 가지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이어 11일, 로로피아나 긴자 플래그십이 위치한 도쿄의 긴자 거리는 현빈을 보기 위해 온 일천여명에 가까운 인파가 운집하며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일본의 언론사들 또한 배우 현빈의 방일 일정을 앞다투어 보도하였으며, 일본 SNS 트렌드 최상단에 행사 소식이 연이어 노출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날 프리뷰 행사에서 현빈은 ‘5년 만에 일본을 방문하게 되었다. 공항에서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 행복했고, 좋은 프로젝트로 인사드리게 되어 더 기쁘다’며 팬들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현지 언론사들 역시 팬들을 대하는 현빈의 사려 깊은 모습을 ‘특급 팬 서비스’ 라 언급하며 연일 보도했을 만큼, 그의 따뜻한 팬 사랑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


한편, 현빈이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에서 런칭한 ‘현빈 스페셜 에디션’ 은, 현빈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자연을 향한 현빈의 애정을 담아 완성한 현빈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15일부터 로로피아나 플래그십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4-14 14:34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Indigo Promise’ 트랙비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아이유의 팔레트’ 출연!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