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배우 박규리 팬클럽, 생일 맞이 독립영화 후원

인디스페이스 나눔자리 2석 통 큰 후원




[JTN뉴스 박선후 기자] 배우 박규리의 팬클럽이 배우의 생일을 맞아 그의 이름으로 독립영화 후원에 나서 화제를 모은다.


인디스페이스는 2007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민간독립영화전용관으로 개봉을 비롯, 기획전과 상영회를 통해 다양한 한국 독립영화를 선보이고 있다. '나눔자리 후원'은 200만원 이상 후원 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좌석에 이름을 새겨주는 방식으로, 2012년 인디스페이스 재개관부터 관객, 감독, 배우, 각종 영화 단체 등의 관심과 애정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후원방법이다.


2023년 5월 21일, 배우 박규리의 생일을 기념하며 팬클럽 GRace가 나눔자리 후원으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G11, G12에 [배우 박규리] 명패를 새기며 독립영화 응원에 동참했다 . 박규리는 1994년에 아역배우로 데뷔하였으며, 2세대 대표 걸그룹 '카라'의 리더로 무대 위 뿐만 아니라 예능, 드라마, 뮤지컬, 연극, 영화 등에서 독보적인 매력으로 꾸준히 활약 중이다. 독립영화를 지지하고 응원하기 위해 힘을 보태는 배우와 관객의 행보가 독립영화의 듬직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다. 이번 박규리 배우 팬덤의 자발적인 나눔자리 후원이 독립영화와 국내 영화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인디스페이스 후원 문의는 indie@indiespace.kr, 02-738-0366 을 통해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5-19 18:20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