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래퍼 애쉬 아일랜드, '데이즈드' 화보 공개

"감정을 온전히 느끼려고 해요"




[JTN뉴스 박선후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래퍼 애쉬 아일랜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애쉬 아일랜드는 지난달, 세 번째 정규 앨범 'ROSE'를 발매했다.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새로운 사운드 방식으로 시도해 발표한 앨범이다. 2년 만에 발매한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WONDER'와 '시간은 왜 앞으로만 가'를 포함한 총 9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WOND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을 뿐만 아니라 5월 23일에는 수록곡 'Rose In The Hear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그는 이번 앨범의 곡으로 뮤직비디오를 총 서너 편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이례적으로 한 앨범에서 여러 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로 한 이유에 관해 묻자 "'ROSE'가 저한테는 꽤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된 앨범이고, 제가 지금까지 느낀 거의 모든 감정을 최대한 담으려고 노력한 앨범이어서, 여러 곡을 뮤직비디오로 담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난 앨범에 비해 본인 스스로 무엇이 달라졌다고 느끼는지 묻자 "처음에 들었을 때보다 시간이 지나 들을 때 더 좋은 곡을 수록하려고 했다는 점이 지난 앨범과 다른 변화라고 생각해요."라고 답하며 지금까지 음악을 만들 때 갖고 있던 고집이나 감정을 조금 내려놓고 작업했다고 덧붙였다.

 

애쉬 아일랜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가시를 주제로 한 콘셉트에 알맞은 과감한 메이크업을 멋지게 소화해 내며, 그간 본 적 없는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애쉬 아일랜드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화보 및 인터뷰는 '데이즈드' 6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6-02 10:25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