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영국 저명 음악 매거진 NME서 집중 조명!

“확고한 성공 의지 담은 앨범” 호평




[JTN뉴스 윤하나 기자]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해외 주요 외신으로부터 차세대 글로벌 스타다운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 16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Liminality - EP.DREAM’ 발매 이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각국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지난 28일 공개된 영미권 매체인 HELLOKPOP은 베리베리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을 통해 다시 한 번 그들의 재능을 발휘했다’라며 ‘리스너들에게 그들의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라고 호평했다.


이어 지난 29일 영국의 저명 음악 매거진 NME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확고한 성공의 의지를 가지고 있는 새 앨범으로 6개월 만에 돌아왔다’라며 베리베리의 컴백에 대해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다. NME은 애정 어린 질문으로 이번 앨범과 멤버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내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냈다.


영국에 이어 미국에서도 관심이 뜨겁다. 지난 30일 미국 매체 FOX13은 영상 인터뷰를 통해 베리베리의 이번 미니 앨범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번 앨범에 대한 주요 특징을 짚어내는 것은 물론,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수록곡들에 대한 자세한 질문들을 건넸다. 이에 베리베리는 음악을 통한 팬들과의 접점에 대해 답변하며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미국 연예 전문 매체인 숨피(Soompi)에서도 베리베리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미국 그래미에서는 ‘2023년 주목해야 할 보이그룹 top11(11 K-Pop Boy Groups To Watch In 2023)’에 베리베리를 선정했다.


이처럼 각국 언론 매체로부터 관심 세례를 받은 베리베리는 세계적인 인지도 확립과 더불어 팬들의 지속적인 사랑으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베리베리는 세계적 인기를 확장해 오는 6월 24, 25일 양일간 서울을 시작으로 7월 2일 일본 도쿄, 7월 22일 대만 타이페이까지 3개국에서 팬콘서트‘DREAM SHOP’을 개최한다. 


한편, 파워풀한 에너지와 개성 넘치는 매력에 퍼포먼스 실력까지 더해진 베리베리는 국경과 문화를 초월한 글로벌한 음악으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6-02 14:27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