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JTBC, 샤이니 데뷔 15주년 컴백쇼 전격 편성!

‘아련+힐링’ 감성 무드 티저 기습 공개




[JTN뉴스 윤하나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로드트립 형식의 컴백쇼로 데뷔 15주년을 특별하게 기념한다.


JTBC가 오는 6월 28일 샤이니의 로드트립 컴백쇼를 담은 ‘SHINee's 15m’를 전격 방송하는 가운데 JTBC 엔터 및 kpop jamm 공식 채널을 통해 지난 19일 포스터에 이어 22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보는 이들의 감성을 터치하는 포스터와 티저 영상으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샤이니의 로드트립 컴백쇼 ‘SHINee's 15m’는 무대 위 빛나는 모습부터 일상 속 소탈한 면모까지 지난 15년 동안 오롯이 진심을 담은 음악으로 대중과 만났던 샤이니의 진짜 이야기를 카메라에 담는다. 기습 공개된 감성 티저에서도 15년 장수 아이돌답게 서로를 편하게 대하는 일상적인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캠핑카를 타고 여행을 떠난 샤이니가 하얀 파도가 부서지는 바닷가에 정차한 뒤 아늑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하는 추억 여행으로 시작된다.


영상 속 멤버 키, 민호, 태민은 나란히 모래사장을 거닐며 여유로운 시간을 감상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대화 도중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거나 활짝 웃는 모습에서는 지난 15년간 쌓아온 단단한 시간 만큼이나 정겨운 느낌과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묻어난다. 


감성적인 티저 영상을 따라 흐르는 노래도 귀를 잡아끈다. 샤이니의 정규 7집 앨범 ‘Don’t Call Me’ 수록곡 ‘빈칸 (Kind)’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건반 사운드로 꾸며진 샤이니의 감성적인 보컬이 티저 영상 속 아늑한 분위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아날로그 분위기의 따뜻하고 고요한 감성과 샤이니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감성 티저가 공개되면서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샤이니의 진솔한 모습이 ‘SHINee's 15m’에서 예고됐다. 15년간 쌓아온 친밀한 이야기부터 다양한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전격 공개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면서 방송 전부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시선을 받고 있다.


감성 무드의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기대감을 자극한 샤이니의 로드트립 컴백쇼 ‘SHINee's 15m’는 케이팝 대표 아티스트로 활약한 지난 15년간 화려하게 펼쳐낸 추억과 오는 26일 출시하는 정규 8집 ‘HARD(하드)’ 발매를 기념하는 신곡 퍼레이드로 눈부신 기록들을 두루 담아낸다. 


샤이니만의 특별한 순간들이 담겨질 로드트립 컴백쇼 ‘SHINee's 15m’는 오는 6월 28일 저녁 8시 50분부터 70분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6-22 22:25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