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이준호와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신비로운 모먼트!

'데이즈드' 폴에디션 커버 & 향수 화보 공개




[JTN뉴스 정세영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폴 에디션 커버스토리를 통해 배우이자 가수 이준호와 디올 소바쥬 오 드 퍼퓸의 만남을 담아낸 화보와 인터뷰, 3종의 커버를 공개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의 앰버서더인 이준호는 해가 지는 황혼의 시간인 ‘매직 아워’ 속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독보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그와 함께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소바쥬 오 드 퍼퓸은 앰버와 바닐라, 파츌리의 스파이시 노트에 바닐라 앱솔루트의 관능적인 노트를 더해 본능을 깨우는 강렬하면서도 관능적인 향과 신비로운 감성이 특징이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대표 남성 향수 컬렉션– 디올 소바쥬는 대담한 후각적 구성으로 강렬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며, 세심하게 선별된 원료를 풍부하게 담아내, 지금까지 경험해본 적 없는 이국적이고 강렬한 소바쥬의 세계로 초대한다. 

 




2008년 데뷔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준호는 “저는 아직도 이 일을 하는 게 좋아요. 스트레스를 받을 때도 있지만 그조차 온전히 받아들이려고 해요. 모든 일이 다 그렇듯 스트레스가 없을 순 없으니까요. 계획한 대로 되지 않는 때가 와도 그 순간 최선을 다해야죠. 고통은 고통대로 감내하면서.”라고 말하며 연기와 노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의 협업에 대해 “진정성이 느껴져서 좋아요. 함께 관계를 구축하며 같은 지향점을 향해 걸어 가는 느낌인데 그게 참 영광이죠.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디올 소바쥬와의 시간은 항상 즐겁고, 가능하다면 쭉 함께하 고 싶습니다. '킹더랜드'의 구원에게 소바쥬의 향을 입히고 싶었어요. 소바쥬의 쿨하고 세련된 향이 구원의 모습과 굉 장히 닮았거든요. 촬영 들어가기 전에 진짜 늘 뿌리기도 했고요.”라 말하며 끈끈한 유대감을 보였다. 


최근 성황리에 마친 '킹더랜드'는 넷플릭스 글로벌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에 대해 이준호는 “정말 기분 좋고 감사한 소식이죠. 이 자리를 통해 '킹더랜드'를 사랑해 주신 전 세계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배우이자 가수 이준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데이즈드' 폴 에디션과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8-10 20:42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