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소디엑, 10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인기 라인업 합류

대세 아이돌다운 괴물 신인의 ‘열일 행보’




[JTN뉴스 윤하나 기자] 글로벌 대세 아이돌 소디엑(XODIAC)이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소디엑이 다양하고 폭넓은 활동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가운데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대형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2023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은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부산 시민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이 함께하는 대형 글로벌 페스티벌이다.


소디엑은 케이팝 씬에서 대세 신인 아이돌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괴물 신인'답게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개성 강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3월 프리 데뷔곡 ‘CALLING’을 발표한 데 이어 정식 데뷔곡 ‘THROW A DICE’로 화려하게 데뷔한 소디엑은 다섯 번에 걸친 음원 발매를 통해 전 세계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5월 발매한 곡 ’SPECIAL LOVE‘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였다.


더불어 라디오 및 유튜브 출연 등 꾸준한 대외 활동으로 글로벌한 열일 인기 행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 7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글로벌 시상식 '텔콤셀 어워즈 2023'에서 특급 게스트로 출연해 시상식 중간 무대와 엔딩 무대를 장식하며 글로벌 대세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이에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에서 선보일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매 앨범마다 개성 강한 음악과 완성도 있는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소디엑이 조만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소디엑이 출연하는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은 오는 10월 21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8-14 18:28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