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김히어라, 장르 한계 없는 ‘극과 극’ 필모

안방 ‘경이로운 소문2’ 찢고, 무대서 ‘프리다’ 하드캐리 열연 '호평'




[JTN뉴스 정세영 기자] 장르불문 종횡무진, 배우 김히어라가 출구 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서 순수악 겔리 버허드 역을 맡아 원작을 찢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안방극장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김히어라가 뮤지컬 ‘프리다’에서 프리다 역을 맡아 하드캐리 열연, 한계 없는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지난 11일 방송한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는 ‘프리다’의 넘버 ‘코르셋’을 열창, 객석을 압도하는 노래 실력과 카리스마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안방극장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쉼 없이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김히어라는 지금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서 악행 자체를 놀이처럼 즐기는 악귀 겔리로 완벽히 분했다. 원작을 찢고 나온 듯한 그의 연기가 매주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재미로 사람을 죽이고 해하며 아이처럼 웃는가하면, 섬뜩한 눈빛과 허스키한 보이스로 분노를 표출하는 모습까지 순수와 악 그 자체인 ‘겔리’의 경계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에 빠르게 스며들고 있다.


반면 무대에서는 동일 인물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반전의 매력을 선보인다. 김히어라는 뮤지컬 ‘프리다’에서 고통 속에서도 삶의 환희를 잃지 않고 화려한 꽃을 피워내고자 한 화가 프리다 칼로로 분해 그녀의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고통에 짓이겨진 삶 속에서 처절하게 좌절하는 모습부터 ‘삶은 축제’라고 말하는 프리다의 마지막 순간까지 흡입력 높은 연기는 물론, 뛰어난 가창력으로 프리다 넘버를 소화해내며 호평받고 있다.


매 작품 전혀 다른 성격과 서사를 지닌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새롭게 그려내고 있는 김히어라. 장르를 떠나 한계없는 변신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과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고 있는 김히어라의 종횡무진 활약은 또 한번 인생 연기를 경신하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김히어라가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 방송, 뮤지컬 ‘프리다’는 오는 10월 15일가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8-15 11:06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