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9월 극장 개봉

한국 여자 가수 최초 올림픽주경기장 입성!




[JTN뉴스 박선후 기자] 독보적인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첫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다가오는 9월,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우리들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지난 2022년 9월 17일, 18일 이틀간 개최된 가수 아이유의 콘서트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를 극장 버전으로 제작한 영화이다.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하며 이틀간 약 8만 명의 관객을 오렌지빛 감동으로 물들였던 레전드 콘서트를 커다란 스크린과 입체적 사운드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영화에는 ‘에잇’, ‘Celebrity’, ‘strawberry moon’, ‘밤편지’, ‘너랑 나’ 등 우리가 사랑한 아이유의 히트곡부터, ‘팔레트’, ‘좋은 날’처럼 앞으로의 콘서트에서 만나기 어려워진 콘서트 졸업곡들까지 총 스물다섯 곡이 가득 담긴다. 여기에 콘서트 당시에도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초대형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와 화려한 드론 쇼, 밤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무대 연출 역시 고스란히 담겨 아이유의 팬들은 물론이고 일반 관객들에게도 잊지 못할 선물이 되어줄 예정이다.


9월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6종은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의 기대를 한층 높인다. 먼저 올림픽 주경기장을 수놓은 ‘아이크(아이유 공식 응원봉 명)’의 불빛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는 모습부터, 팬들과 한마음으로 만들어간 따스한 앙코르까지 다양한 의상과 콘셉트를 소화한 아이유의 모습은 설렘을 선사한다. 또한, 화려한 오케스트라로 풍성한 사운드를 예고하는 장면과 함께,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와 불꽃놀이 현장을 담은 드론숏 등 다양한 각도로 보여주는 스틸들은 영원히 잊지 못할 빛나는 순간의 뜨거운 감동을 예고한다.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9월 극장에서 정식 개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8-16 21:29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Indigo Promise’ 트랙비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아이유의 팔레트’ 출연!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