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첫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광속 매진!

3분만에 2회차 모두 솔드아웃! ‘믿듣보’의 막강한 티켓 파워




[JTN뉴스 윤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이 단숨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김세정은 지난 23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he 門’’의 티켓을 오픈, 약 3분만에 초고속으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김세정의 첫 단독 콘서트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오는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김세정이 데뷔 이후 개최하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이기에 예매 전부터 국내외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였다. 김세정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티켓을 모두 매진 시키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김세정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he 門’’을 통해 완성도 높은 무대 퍼포먼스와 꽉 찬 셋리스트로 새로운 감동을 전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에너지를 한껏 발산할 전망이다.


김세정은 대체불가한 음색과 남다른 가창력으로 ‘믿듣보’라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노래 뿐 아니라 작사, 작곡, 댄스와 연기, 뮤지컬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세정은 전곡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색으로 가득 채운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으로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N 토일드라마'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를 통해 더욱 깊어진 연기력을 입증하며 ‘올라운더’의 저력을 보이고 있기에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세정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he 門’’은 오는 9월 23일과 24일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며, 김세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8-24 12:38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Indigo Promise’ 트랙비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아이유의 팔레트’ 출연! ‘..
스폰서 링크